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더 글로리’ 차주영…“쉴 틈 없이 일할 계획”

Posted on 2023.01.2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배우 차주영의 카리스마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파트 2로 돌아올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입체적인 연기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차주영이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2월 호를 통해 감각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 속 차주영은 ‘더 글로리’ 속 최혜정과는 또 다른 강렬함으로 시선을 단박에 강탈했다. 더욱이 단단한 심지를 품은 그의 올곧은 눈빛이 보는 이들을 절로 빠져들게 했다. 흔들리지 않고, 굳건하며 당당한 차주영만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

 

그뿐만 아니라 구조적인 실루엣을 바탕으로 한 글램 룩 스타일링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시원시원한 차주영의 프로포션이 콘셉트와 한데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주영은 ‘더 글로리’ 공개 전 설렜냐는 질문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야 했고, 처음 시도하는 역할과 연기 스타일이기도 해서 기대보다 불안감이 더 컸다”라고 소회를 드러냈다. 이어 촬영 현장에 대해 묻자 “치열하게 준비할 수밖에 없도록, 매 신 끝날 때마다 감독님이 피드백을 주셨다”라고 회상하며 “압도적인 연기를 하는 선배님들 사이에서 제 몫을 잘 해내야 하는 지점마다 감독님이 주눅 들거나 기에 눌리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 주신 것 같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그런가 하면 “배우라는 일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일을 대하는 자세가 완전히 바뀌었다. 각자의 역할을 다하면 무조건 결과가 좋을 거라는 확신이 생겼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더 글로리’를 통해 저를 알아주셨으면 앞으로 제가 뭘 하는지 같이 봐주시면 좋겠다, 쉴 틈 없이 일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차주영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는 오는 3월 10일 공개되며,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얼루어 코리아’ 2월 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