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배우 송강, 2023년 2월 11일 ‘강이로운 순간’ IN SEOUL 개최 확정…아시아 팬미팅 투어 돌입

Posted on 2022.12.2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배우 송강이 ‘강이로운 순간’의 시작을 예고했다.

 

2023년 팬미팅 개최 소식으로 ‘송편’(송강의 팬클럽명)의 뜨거운 환호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송강이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2023 SONG KANG ASIA FANMEETING TOUR ‘MOMENT’>. 이하 ‘강이로운 순간’)의 국내 팬미팅을 확정해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송강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은 가장 송강답고, 송강스러운, 송강 그 자체의 모습으로 그를 사랑해 주는 팬들과 만나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만들고 싶다는 송강의 다정한 마음이 담긴 타이틀이다. 그 첫 번째 순간이 될 서울 공연은 2023년 2월 11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며 도쿄,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방콕까지 ‘강이로운 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송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날로그 느낌의 필름 카메라를 들고 ‘강이로운 순간’을 전하는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송강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댄디한 스타일의 의상과 우수에 젖은 그의 눈빛은 감성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인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송강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앞두고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순간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모습을 준비 중이다.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에게 보답하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송강과 팬들에게 이번 팬미팅이 소중하고 행복한 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 IN SEOUL>의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단독으로 이루어지며 오는 1월 10일에는 팬카페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1월 12일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사진/나무엑터스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