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배우 이동욱, ‘앳스타일’ 3월 호 커버 장식

Posted on 2021.02.19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이동욱 (1)

 

배우 이동욱이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보 컷을 선보였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3월 호 커버를 장식한 이동욱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동욱은 다양한 꽃들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눈빛은 특유의 나른하고 그윽한 무드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기도.

 

이어지는 사진에서 이동욱은 핑크와 베이비블루 등 봄을 연상케 하는 파스텔 톤의 의상을 입고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그는 여유롭고 프로페셔널하게 다양한 포즈를 구사, 단 시간에 A컷을 완성시키며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동욱은 “‘이연’ 캐릭터가 다방면에서 매력이 굉장히 많았던 인물이라 아직도 여운이 남는다”, “‘싱글 인 서울’은 누구나 겪어 봤고, 겪을 수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영화가 될 것 같다. 삶에서 사랑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장르가 많이 나오지 않고 있는 게 늘 아쉬운 부분이었고 그래서 선택하게 된 것 같다”며 최근 종영한 tvN ‘구미호뎐’과 크랭크업을 한 영화 ‘싱글 인 서울’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편, 이동욱의 진솔한 인터뷰와 더 많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