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김소현X지수, ‘달이 뜨는 강’ 포스터 공개

Posted on 2021.01.2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0735341_001_20210121092539582

 

‘달이 뜨는 강’ 김소현과 지수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월 15일 월요일 밤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고구려가 삶의 전부였던 공주 평강(김소현 분)과 사랑을 역사로 만든 장군 온달(지수 분)의 운명에 굴하지 않은 순애보를 그린 퓨전 사극 로맨스다. 김소현과 지수, 두 배우가 그려갈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월 21일 평강과 온달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 시킨다. 포스터를 가득 채운 아련한 멜로 분위기가 보는 사람들의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한다.

 

또한 포스터에 적혀 있는 ‘평강 공주와 바보 온달,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모르는 사랑 이야기’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약 1,500년의 세월 동안 널리 전해져 온 평강과 온달의 사랑 이야기가 2021년 안방극장에서 어떻게 부활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무엇보다 마주 보고 서 있는 것만으로 완벽한 그림을 완성하는 평강과 온달의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서로를 응시하는 두 사람의 눈 맞춤에서 끈끈한 신뢰, 애틋함 등 여러 가지 감정이 느껴진다. 포스터 만으로도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낸 평강과 온달이 ‘달이 뜨는 강’ 본 방송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그려갈지 궁금증이 커져간다.

 

‘달이 뜨는 강’ 첫 방송이 다가오고 있다. 스페셜 선공개 영상, 티저 포스터, 커플 포스터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드높이고 있다. 고구려를 뒤흔들었던 평강과 온달의 사랑이, 2021년 상반기 대한민국에는 어떤 반향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달이 뜨는 강’은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후속으로 오는 2월 15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빅토리콘텐츠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