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오마이걸, 완전체 화보 공개…“매력 과시”

Posted on 2021.01.2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바자_단체_1 바자_유닛_3 바자_유닛_2 바자_유닛_1

 

2021년 새로운 음반 발표를 앞두고 있는 오마이걸이 완전체로 <바자> 매거진의 카메라 앞에 섰다. 일곱 멤버가 하나의 앵글에 담긴 단체컷과 짝을 지어 케미를 만들어 낸 유닛컷, 멤버 개인을 담은 화보까지 오마이걸의 여러 모습이 속속들이 담겨 있다.

 

오마이걸은 ‘원(Circle)’을 컨셉트로 훌라우프, 달걀, 포도, 비눗방울 등 소품을 들고 귀여움과 신비로움, 성숙함을 오가는 일곱 가지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2021년은?” 이라는 질문에 “설레는 2021(효정), 또 순식간에 지나가버릴 한 해(미미), 새로운 시작. 모두들 행복하자(유아), 매우 매우 기대되는 한 해(승희), 소띠의 해! 제가 소띠니까 열심히 살아보려 합니다!(지호), 소의 해 인만큼 일도 많이, 여러가지로 많은 일들이 일어나길 바라고 있어요(비니), 스물셋의 내가 얼만큼, 어디까지 도전 할 지 궁금한 해(아린)” 올해의 다짐과 근황을 풀어놓았다.

 

한편, 오마이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바자> 2월호와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바자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