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차학연, ‘마인’ 출연 확정

Posted on 2021.01.08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0111533_001_20210108092029728

 

차학연이 백미경 작가의 신작 드라마 ‘마인’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51k는 “차학연이 tvN 새 드라마 ‘마인’에 출연을 확정, 이보영, 김서형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고 밝혔다.

 

‘마인’은 ‘품위있는그녀’, ‘힘쎈여자 도봉순’ 등을 쓴 백미경 작가와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로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받는 이나정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세상의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해 10월, 군복무를 마치고 복귀작으로 드라마 ‘마인’을 선택한 배우 차학연은 극중 효원 그룹의 장손이자 김서형(장서현 역)의 아들 한수혁을 연기한다. 재벌 3세로 뭐 하나 부족함 없이 다 가진 듯 완벽해 보이지만, 가슴 아픈 이별을 경험하고 이면에 외로움과 아픔을 숨긴 채 살아가는 인물로 차학연이 캐스팅 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누구나 선망하는 로열 패밀리로 유학 생활을 마치고 효원가로 돌아와 극 전반에 몰입도와 긴장감을 불어넣을 ‘수혁’역할을 통해 차학연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훤칠한 비주얼로 순수함과 남성미를 넘나들며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 예정이다.

 

‘마인’ 출연을 확정 지으며 차학연은 “전역후 복귀작으로 존경하는 감독님, 작가님, 선배 연기자 분들과함께 한 작품에 출연하게 된 것만으로도 굉장히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온 마음을 다해 수혁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설레는 마음만큼 ‘마인’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당찬 각오를 전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마인(Mine)’은 2021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51k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