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GOT7 잭슨, 비주얼 변화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 공개

Posted on 2020.11.18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GOT7 잭슨 (1) GOT7 잭슨 (2) GOT7 잭슨 (3)

 

GOT7(갓세븐) 잭슨이 드라마틱한 비주얼 변화가 돋보이는 새 앨범 티저를 공개했다.

 

GOT7은 오는 30일 정규 4집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 발매에 앞서 신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각종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잭슨의 개인 이미지 3장을 오픈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셉트를 예고했다.

 

티저 속 잭슨은 핑크빛이 도는 헤어로 파격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는 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잭슨이 직접 낸 아이디어로,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노출이 있는 의상을 완벽 소화하기 위해 촬영 전부터 철저한 몸매 관리에 임하는 등 최상의 결과물을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 아련한 분위기와 은근한 섹시미가 어우러진 역대급 이미지가 탄생했고, 글로벌 팬들의 컴백 기대감은 점점 증폭되고 있다.

 

한편, GOT7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음반 ‘Breath of Love : Last Piece’를 발매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와 ‘LAST PIECE'(라스트 피스) 모두 멤버들의 자작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23일 선공개하는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운명적인 상대를 만난 그 찰나부터 사랑의 숨결이 가득 스며든 순간의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영재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리더 JB가 작사, 작곡한 ‘LAST PIECE’는 내 존재의 이유이자 전부인 상대방에게 진심을 전하는 노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