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카이로스’ 안보현, 스틸컷 공개…“수트핏 눈길”

Posted on 2020.10.16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1213480_001_20201016081916880

 

배우 안보현이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캐릭터로 완벽한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6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다.

 

안보현이 맡은 서도균은 극 중 존경해오던 유중건설의 이사 김서진(신성록)의 프로젝트에서 문제를 발견하며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나간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안보현은 신망받는 비즈니스맨 서도균 역으로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인물의 내면을 열연할 예정.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안보현은 보조개가 움푹 팰 정도의 미소를 짓고 있어 설렘을 자극한다. 다양한 슈트와 찰떡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스틸 사진마다 사뭇 다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그가 그려낼 서도균 인물에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안보현은 “등장인물 모두에게 내면을 숨기고 있는 캐릭터”라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그는 “드라마의 모든 장면이 퍼즐 조각처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함께 맞춰가며 보는 재미가 있다”며 탄탄한 스토리라인으로 무장한 ‘카이로스’의 매력을 어필,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카이로스’ 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사진/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