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가을 여신 공효진, 화보 공개…“포근+따뜻”

Posted on 2020.09.16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보도자료] 가을 여신 공효진 화보 공개 “포근+따뜻” (1) [보도자료] 가을 여신 공효진 화보 공개 “포근+따뜻” (3) [보도자료] 가을 여신 공효진 화보 공개 “포근+따뜻” (4) [보도자료] 가을 여신 공효진 화보 공개 “포근+따뜻” (8)

 

배우 공효진의 로맨틱한 무드가 담긴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2020FW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몽환적이고 세련된 톤 앤 무드를 바탕으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니트와 원피스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전체적인 룩은 자연을 닮은 아름다운 컬러 팔레트들로 구성되어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뮤즈 공효진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편안한 무드가 더해져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내추럴하고감성적인 가을 분위기를 한 것 살렸다.

 

화보 속 그녀는 보기만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따뜻한 컬러 블록이 매력적인 니트 가디건으로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로맨틱한 쉬폰 페이즐리 원피스에 소프트한 민트 컬러 니트를 레이어드해 사랑스러운 꾸안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어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체크 재킷 스타일링도 돋보인다. 자가드 패턴의 원피스, 니트와 함께한 코디는 패턴과 패턴의 만남으로 자칫 과해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같은 톤의 멋스러움이 돋보이는 연출로 스타일 감도를 높였다.

 

공효진은 데일리룩부터 로맨틱한 데이트룩까지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워너비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따라 입고 싶은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함께한 2020FW 가을 캠페인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