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강소라, 유튜브 채널 ‘쏘라이프’ 오픈

Posted on 2020.07.09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1

 

배우 강소라가 유튜브 채널 ‘쏘라이프’를 오픈하며 팬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간다.

 

‘쏘라이프’는 SORA+LIFE와 SORA+IF의 중의적 의미를 담은 합성어로, 그간 개인 SNS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털털하고 친근한 일상을 더욱 밀착해서 보여주는SORA+LIFE와 취미 부자로 알려진 강소라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SORA+IF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엔 유튜브 채널명을 정하고 유튜브 로고를 직접 그리는 등 강소라의 의욕적인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 ‘내가왔소라’, ‘소라는 못 말려’, ‘솔아솔아 푸르른 솔아’ 등등 엉뚱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던 강소라는 이내 번뜩이는 눈빛으로 ‘쏘라이프’를 외치고는 “지방을 먹어서 머리 회전이 잘 되는 거야”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제가 그동안 배우로서 보여드리지 않았던 다른 모습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다”라며 앞으로의 포부까지 밝혀 기대를 모은다.

 

이어 공개된 쿡방 영상에선 평소 즐겨먹는 목살 스테이크와 토마토수프를 만드는 편안한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 1인가구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설거지 최소화 요리법과 준비하던 재료를 바로 입으로 가져가는 등 현실감 100%의 모습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요리에 자신감을 보이며 TMI를 남발하던 것도 잠시, 이내 자욱한 연기와 함께 과연 목살 스테이크 요리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쏘라이프’는 작품에선 볼 수 없었던 강소라의 취향을 가득 담은 영상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사진/플럼에이앤씨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