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여자친구,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Posted on 2020.07.06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0676258_001_20200706082818519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음악적 변화를 예고했다.

 

여자친구는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回:Song of the Siren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回:Song of the Sirens’은 타이틀곡 ‘Apple’을 시작으로 ‘눈의 시간’, ‘거울의 방’, ‘Tarot Cards’, ‘Creme Brulee’, ‘북쪽 계단’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여자친구는 새 앨범의 곡 작업 전반에 참여했다. 멤버 은하는 타이틀곡 ‘Apple’의 작사, 작곡을 비롯해 ‘Tarot Cards’의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유주는 ‘Apple’의 작곡, ‘눈의 시간’과 ‘Tarot Cards’의 작사, 엄지는 ‘눈의 시간’과 ‘Tarot Cards’ 작사에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이번 앨범은 방시혁 프로듀서를 주축으로 피독(Pdogg), 프란츠(FRANTS) 등 빅히트 슈퍼 프로듀서 군단이 프로듀싱 전면에 나섰다. 타이틀곡 ‘Apple’의 프로듀싱은 프란츠, 피독, 방시혁 세 명의 프로듀서가 함께 맡았다. 수록곡 ‘북쪽 계단’은 방시혁 프로듀서가 작사와 작곡을, 프란츠가 편곡과 프로듀싱을 했으며, 방시혁 프로듀서는 ‘눈의 시간’의 작사에도 참여했다. 여자친구가 음악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고 과감하게 변화하는 데 힘을 실어주며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여자친구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추며 다수의 히트곡을 만든 노주환, 이원종, 정호현(e.one) 등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진과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해외 엔지니어들도 합류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回:Song of the Sirens’은 7월 13일 발매된다.

 

사진/쏘스뮤직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