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배우 이준기, 반전 매력 가득한 화보 공개

Posted on 2020.06.2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LJG3 LJG2 LJG4 LJG1

 

배우 이준기가 화보 장인으로 돌아왔다.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와 함께한 이준기의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준기는 내추럴한 콘셉트의 착장들을 근사하게 소화해내며 원조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다.

 

이준기는 준비된 소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내는가 하면, 연기 장인 다운 섬세한 감정 연기와 표현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흰 배경 속 자유로운 움직임을 그려내고 있는 그의 모습은 앞선 화보컷들 속에 담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부드러움을 표현하는 듯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이번 화보를 통해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르게 편안하고 따뜻한 미소를 보여준 이준기. 그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컴백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커리어를 쌓아가는 과정에 언젠가 필연적으로 직면해야 할 도전처럼 느껴졌다.”고 말한 그는 새롭게 선보일 백희성 역할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을 속이며 발현되는 미묘한 긴장을 장르적 특성과 연결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준기는 문채원 배우와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문채원 배우의 성격은 조용하고 진지해서 나와는 정반대다. 덕분에 캐릭터 구축을 해나가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준기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지큐 코리아(GQ KOREA) 7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이준기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은 오는 7월 22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지큐 코리아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