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스트레이 키즈, 첫 정규 앨범 ‘GO生’ 티저 영상 공개

Posted on 2020.06.0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스트레이 키즈 프리퀄 하이라이트 릴_영상 화면 캡처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GO生’의 티저이자 팀의 세계관을 녹인 ‘Stray Kids : Prequel (Highlight Reel)’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프리 데뷔 앨범 ‘Mixtape’의 타이틀곡 ‘Hellevator’부터 ‘I am’과 ‘Clé’ 시리즈 등 지금까지 발표한 노래의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의 주요 장면으로 구성돼 있다.

 

획일화된 틀에 의문을 품고 ‘나는 누구인지’ 자각하게 되자, 스스로 길을 개척하기 위해 미로에 발을 들여놓았고 ‘Yellow Wood’로 대표되는 미지의 세상으로 향하는 등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이야기가 흥미롭다.

 

말미에는 심장을 뛰게 만드는 비트와 함께 앞서 릴리스한 ‘GO生’의 트레일러 필름이 이어지며 스트레이 키즈의 전사(前史)와 현재가 완벽하게 연결된다.

 

촘촘하게 엮인 스토리는 스트레이 키즈가 추구하는 가치, 음악을 통해 말하고자 하는 바가 무엇인지 대변해 준다.

 

또한 전작의 의미를 함축해 전달하고, 마지막에는 “In a singular world, GO LIVE”라고 말하는 방찬의 묵직한 내레이션도 눈길을 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6월 17일 신보 ‘GO生’과 타이틀곡 ‘神메뉴’를 발표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