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백현,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 다양한 R&B 장르 구성

Posted on 2020.05.2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백현 (1)

 

백현이 오는 25일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는 타이틀 곡 ‘Candy’를비롯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전곡이 다양한 무드의 R&B 장르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Candy’는 트렌디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퓨처리스틱 R&B 곡으로, 가사에는 백현이 지닌 다채로운 매력을 여러 가지 맛의 사탕에 빗대어 위트 있게 표현, 백현의 ‘매력 어필송’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벽현 (2)

 

또한 수록곡 ‘R U Ridin’?’은 백현의 도시적인 이미지를 담은 R&B 트랩 곡으로, 칠(Chill)한 비트와 멜로디, 사랑을 속삭이는 가사가 어우러져 도심 속에서 드라이브를 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R&B 곡 ‘Bungee’는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바다에 빠져 헤엄치는 모습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Poppin’ ‘은 어반 비트의 힙합 R&B 곡으로, 최정상 프로듀싱팀 Stereotypes가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사랑을 느끼는 순간, 걷잡을 수 없이 터져 나오는 행복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한편,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는 5월 2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Tags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