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몬스타엑스, 14일 美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 발매

Posted on 2020.02.1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는 14일(이하 미국 현지시각) 미국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 발매하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All About Luv’는 몬스타엑스가 미국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인 만큼 LA와 뉴욕 두 도시에서 특별한 팝업스토어 ‘AAL POP-UP Experience’로 팬들을 만난다.

 

발매 당일인 14일에는 미국 LA 타워 레코즈에서, 20~22일에는 뉴욕 라이브네이션 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새 앨범 발매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미국 매체 액세스(Access)는 “몬스타엑스가 할리우드를 점령할 준비를 하고 있다”면서 앨범 발매와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전하며 몬스타엑스를 집중 조명했다. 또한, “K팝 슈퍼 그룹이 14~15일 팝업스토어를 통해 LA를 방문, 인사와 공연, 질의응답 시간 등으로 몬베베(공식 팬클럽)와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미국 음악전문 매체 아이돌레이터(idolator)는 몬스타엑스의 이번 앨범 ‘All About Luv’을 ‘2020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에 꼽으며 남다른 시선을 드러내기도 했다.

 

매체는 “K팝의 왕들인 몬스타엑스는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 역사를 쓸 예정이다. 이들은 완전히 영어로 된 앨범을 발매한 최초의 K팝 그룹이 됐다”면서 “지금까지 들었던 곡들을 바탕으로, 그들은 전통적인 사랑의 휴일에 우리와 함께 나눌 뜨거운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새 앨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여줬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3일 미국 NBC 채널의 인기 TV쇼 ‘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