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배우 김지원, 솔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Posted on 2020.02.1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김지원(2)_사진제공_코스모폴리탄

 

배우 김지원이 솔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0일,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지원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지원은 2010년 ‘롤리팝’ CF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 연대기’와 영화 ‘로맨틱 헤븐’, ‘무서운 이야기’,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를 통해 그는 뛰어난 외모와 연기력,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20대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김지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원과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어 감사하다. 그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것은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작품 활동뿐만 아니라 개인의 삶 또한 즐겁게 영위할 수 있도록 곁에서 동행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 선보일 김지원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지원과 전속 계약을 맺은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김정화, 박신혜, 김선호, 김주헌, 최성은, 이준경, 장도하가 소속돼 있으며, 나눔(Sharing), 즐거움(Amusement), 사랑(Love), 신뢰(Trust)를 바탕으로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건강한 매니지먼트’를 지향하고 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