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박광선, 신곡 ‘As Time Goes By’ 16일 발표

Posted on 2020.01.16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박광선 AsTimeGoesBy

 

‘울랄라 세션’출신의 보컬리스트 박광선이 16일 저녁 6시 신곡 ‘As Time Goes By’를 발표한다.

 

박광선의 신곡 ‘As Time Goes By’는 박광선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으로 작곡가 유두영, 싱어송라이터 노지(Nozy)와 작곡, 작사도 함께 했으며 곡 전반에 흐르며 분위기를 주도하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도 직접 연주해 녹음했다.

 

‘As Time Goes By’는 보컬리스트 박광선과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의 공동 디지털 캠페인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As Time Goes By’는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연과 인간의 지속 가능한 공존관계와 보다 나은 삶을 위한 고찰, 위로”를 주제로 시간이 지나도 지속 가능함에 대한 염원을 담아 보다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드넓은 제주도의 장관과 박광선의 분위기 넘치는 보컬에 어울리는 기타 반주가 한데 어우러져 보고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며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한편 박광선은 다수의 뮤지컬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가운데 영화 ‘양자물리학’에서 래퍼 ‘프렉탈’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전달하며 가수가 아닌 배우 박광선으로 관객들을 만나기도 했으며 현재 뮤지컬 ‘그리스’의 케니키 역할을 맡아 무대에도 서고 있다.

 

사진 / 2MAD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