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몬스타엑스, 베트남 ‘V 하트비트 이어 엔드 파티 2019′ 무대 빛내

Posted on 2020.01.1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몬스타엑스1

 

몬스타엑스는 지난 11일(이하 현지 시각) 베트남 호찌민 2군 SALA CITY에서 개최된 ‘V 하트비트 이어 엔드 파티 2019’에 참석해 무대를 빛냈다.

 

‘V 하트비트 이어 엔드 파티 2019’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베트남 정부가 함께 만든 베트남 유일의 공신력 있는 음원차트 ‘V 하트비트’가 진행, 지난 2019년을 기념하는 파티다.

 

무대에 앞서 골든 카펫에 오른 몬스타엑스는 보라색의 한복을 모티프로 한 의상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며 각종 현지 언론들의 잇따른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EDM 파티를 방불케 하는 무대로 공연장에 열기를 더했다. 멤버들은 무대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팬들과 눈 마주치며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전했고 관객들은 노래 맞춰 다 함께 춤을 추며 공연을 즐겼다.

 

몬스타엑스는 “항상 이렇게 여러분들 만나러 올 때마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아쉬운 것 같다”면서 “2020년 시작부터 베트남 몬베베들과 함께하는 시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고 재미있었다”고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베트남 ‘V 하트비트 라이브’, 인도네시아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한국 ‘2019 V 라이브 어워즈’에 이어 베트남 ‘V 하트비트 이어 엔드 파티 2019’까지 모두 무대에 올라 V앱과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다.

 

특히 지난해 ‘2019 V 라이브 어워즈’에서 글로벌 아티스트 톱 12와 글로벌 파트너쉽상으로 2관왕을 차지했던 만큼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전 세계 다양한 V 라이브 무대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19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FAN-CON ‘MX HOME PARTY”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