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신혜성, 일본 팬미팅 ‘SHIN HYE SUNG LIVE & TALK 2019’ 성료

Posted on 2019.12.09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신혜성 일본 팬미팅_1

 

신혜성은 지난 7일 도쿄 야마노홀에서 ‘SHIN HYE SUNG LIVE & TALK 2019’를 개최했다.

 

팬미팅에서 신혜성은 토크부터 게임, 노래, 포토타임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일본 현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신혜성은 “정말 오랜만에 일본에 왔는데 너무 보고 싶었다. 오늘 끝까지 재밌는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첫인사를 전하며 단독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 신혜성은 일본 현지 팬들과 함께 단체 포토타임을 가지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고, “오랜만에 왔는데도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 덕분에 올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기쁘다. 다시 한번 와주신 모든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일본에서 개최된 신혜성의 팬미팅 ‘SHIN HYE SUNG LIVE & TALK 2019’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랜만에 개최된 팬미팅인 만큼 팬분들께 선물 같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현재 SBS 러브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를 통해 라디오 DJ로 활동하고 있으며,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는 매주 8시 30분~10시까지 SBS 러브FM(103.5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청취 가능하다.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