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류준열, 화보 공개…“매력 발산”

Posted on 2019.11.15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0776717_002_20191115082604954 0000776717_001_20191115082604914

 

배우 류준열이 세계 1위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BIOTHERM HOMME)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 남성미 넘치는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변신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으로 충무로 대세 배우로 자리 매김한 류준열은 훈훈한 성격과 남다른 패션 센스, 다양한 매력으로 ‘무결점 현실 남친’의 정석으로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사진, 여행 등 취미 생활을 즐기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등 삶에 대한 자신만의 신념과 진솔한 태도로 건강하고 진취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청춘의 아이콘’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비오템 옴므 관계자는 이처럼 배우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면서도 여행과 모험을 찾아 즐기며 거침 없는 매력을 보여주는 류준열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해 비오템 옴므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류준열은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 화보와 디지털 영상을 통해 비오템 옴므 모델로서의 첫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번 화보와 영상은 삶에 대해 늘 고민하고 열정적인 시선을 가진 류준열의 파워풀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내고 있다. 새로운 곳을 여행하며, 사진 촬영을 하는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모험과 도전을 즐기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완벽한 남자의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화보 속에서 류준열은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의 비결인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과 함께 활력 넘치는 매끈한 피부를 선보이며, 무결점 피부 미남으로서의 매력을 과시하였을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바이커 재킷을 입은 모습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뽐내는가 하면, 완벽한 슈트핏의 댄디한 룩까지 소화해내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류준열이 선택한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파워 올인원은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수분을 제공한다.

 

열정적인 라이프를 즐기는 완벽한 남자, 류준열의 매력넘치는 모습을 담은 비오템 옴므의 화보와 영상은 15일부터 GQ 매거진의 공식 SNS, 웹사이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류준열은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의 캠페인 화보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비오템 옴므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