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송승헌X이선빈, ‘위대한 쇼’ 메인 포스터 공개

Posted on 2019.08.16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201908160809250410_1_20190816081048764

 

tvN ‘위대한 쇼’가 메인 포스터 2종을 첫 공개했다.

 

8월 2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위대한 쇼’ 측은 16일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의 일급비밀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웃음을 터트린다. 금배지가 필요한 정치인 송승헌(위대한 역)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 노정의(한다정 역), 정준원(한탁 역), 김준(한태풍 역), 박예나(한송이 역) 그리고 이들의 엄마 역할을 자처한 이선빈(정수현 역)의 날벼락 같은 만남과 이들이 펼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포스터가 ‘위대한 쇼’에 대한 기대와 흥미를 드높인다.

 

‘아빠 소개’ 포스터에는 송승헌의 대선 후보 포스터 주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은 사남매의 4인 4색 매력이 담겼다. 포스터 속 송승헌의 얼굴에 깜찍한 고양이 수염과 핑크 리본을 붙이며 세상 해맑게 웃는 ‘쌍둥이 남매’ 김준-박예나, 이들의 귀염뽀짝한 행동을 말리는 의젓한 ‘첫째’ 노정의, 시큰둥한 무표정의 ‘둘째’ 정준원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족 공개’ 포스터는 송승헌-이선빈-사남매의 반전 면모가 담겨 눈길을 끈다. 송승헌이 두 주먹을 불끈 쥔 채 비장미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단상에 숨어있던 이선빈-사남매는 뜻하지 않은 정체 공개에 화들짝 놀라고 있는 것. 마치 들켜서는 안 될 은밀한 비밀이 폭로된 듯 이들의 코믹한 표정이 상황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송승헌-이선빈-사남매의 상반된 모습이 경쾌한 반전 웃음을 선사해 ‘위대한 쇼’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을 치솟게 만든다.

 

제작진은 “송승헌-이선빈-사남매가 벌이는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가 빡빡한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공감, 힐링을 전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위대한 쇼’ 는 오는 8월 26일 첫 방송된다.

 

사진/tvN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