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서현, “위기 가정 아동에게 힘이 되고파”…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1천여만원 기부

Posted on 2019.08.08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seo

 

서현의 기부행보가 화제다.

 

8일 오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서현이 팬들과 함께 국내 위기 가정을 돕는 데 사용해 달라고 1천여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서현의 생일 팬미팅 이벤트 ‘커피왔서현’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이 지속적으로 치료를 받고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지난 6월 28일 생일 이벤트 ‘커피왔서현’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한 서현은 추첨을 통해 현장에 온 2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기부금을 마련했다. 이벤트 수익금 10,099,100원 전액을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을 위해 기부했다. 수익금이 확정된 후 팬들에게 어느 곳에 기부하면 좋을지 설문조사를 하는 등 서현의 세심함이 돋보였다.

 

서현은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나누는 방법에 대해 평소 고민을 많이 했다. 이렇게 팬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함께 해준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런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서현씨와 팬 여러분이 보내주신 소중한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아동이 지속적인 치료와 관심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안정적으로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현은 차기작을 검토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사진/나무엑터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