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임시완, 팬미팅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

Posted on 2019.08.07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주)플럼액터스] 임시완 팬미팅 전석 매진 팬미팅 회차 추가, 대세 입증_사진자료

 

4년만의 팬미팅 개최로 큰 관심을 모았던 임시완이 팬미팅이 티켓 오픈 1분여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 배우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5일 오후 2시에하나티켓과 예스24티켓에서 ‘2019 임시완 팬미팅 ~ Close to You: 더 가까이 ~’의 공연 티켓 일반 예매가 시작 되었다. 임시완은 티켓 오픈 1분이 채 되기도 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오는 9월 8일(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2019 임시완 팬미팅 ~ Close to You: 더 가까이 ~’는 팬미팅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져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이번 팬미팅은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합세하여 더욱 열기가 뜨거웠고 추가 좌석 오픈 문의가 폭주하는 등 임시완의 글로벌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에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8일(일) 팬미팅 1회차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 ‘2019 임시완 팬미팅 ~ Close to You: 더 가까이 ~’는 9월 8일(일) 오후 3시와 7시 총 2회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플럼액터스 관계자는 “언제나 임시완에게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응원 보내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공연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임시완은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촬영과 함께 팬미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플럼액터스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