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 캐릭터 컷 공개…“남다른 비쥬얼”

Posted on 2019.06.17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2926199_001_20190617082613541

 

MBC 새 수목극 ‘신입사관 구해령’ 측이 17일 도원대군 차은우(이림)의 캐릭터 컷을 선보였다.

 

차은우가 맡은 이림은 왕위 계승 서열 2위인 조선의 왕자다. 그러나 그의 존재는 철저히 비밀로 감춰져 있다. 궁에서 아무도 찾지 않는 깊숙한 곳에 숨어 있는 녹서당에서 세상과 단절된 채 고독하게 자랐다.

 

차은우가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글이다. 궁 안에서는 아는 사람 몇 없는 왕자지만 밖에서는 그의 존재를 모르는 이 하나 없을 정도로 유명한 인기 절정의 연애 소설가 매화인 것. 어쩌다 궁 안팎에서 두 개의 이름으로 살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의 은밀한 이중생활 라이프가 담겨 있다. 수려한 한복 핏을 뽐내고 있는 그는 이내 인적이 드문 곳에서 필력을 발휘하고 있다. 붓을 들고 고심하다 영감이 번뜩 떠오른 듯 거침없이 소설을 쓰고 있는 그는 알고 보면 연애 경험이 전무한 모태 솔로다. 이처럼 반전을 거듭하는 왕자 이림의 이야기에 관심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신입사관 구해령’ 은 내달 17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