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배우 이엘리야, 뷰티 디바이스 Silk’n 브랜드 뮤즈 발탁

Posted on 2019.06.12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이엘리야

 

배우 이엘리야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엘리야가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의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흰색 민소매 블라우스를 착용해 특유의 세련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엘리야는 부드러운 눈빛과 싱그러운 미소로 대체불가 비주얼을 뽐냈으며 우아한 분위기를 풍겨 브랜드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한다.

 

실큰 관계자는 “평소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보유하고 있는 이엘리야와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뷰티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이엘리야가 모델로서의 활동은 물론,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엘리야는 실큰코리아 전속 모델로서의 첫 활동으로 브랜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엘리야와 실큰이 함께한 브랜드 화보와 영상은 실큰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비롯해 마리끌레르 6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이엘리야가 프로페셔널한 6급 비서 ‘윤혜원’ 역으로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오는 1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 / 실큰코리아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