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김소현, 국내 팬미팅 ‘쏘.확.행’ 개최

Posted on 2019.04.2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김소현_팬미팅

 

김소현이 생오는 6월 1일 마포구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팬미팅 ‘쏘.확.행 : 김소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는 봄 햇살을 맞으며 미소 짓고 있는 김소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배우로서의 다양한 작품 이야기는 물론, 20대 초반 ‘사람 김소현’의 솔직담백한 모습까지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소현의 소속사 ‘E&T STORY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김소현씨는 팬미팅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여러 이벤트를 제안하는 등 팬미팅 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며 “팬분들과 더욱 특별하고도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김소현의 생일 기념 팬미팅 ‘쏘.확.행 : 김소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은 6월 1일 오후 3시 30분,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오는 25일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김소현은 최근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촬영을 마친 뒤 차기작으로 KBS2 ‘녹두전’을 확정 짓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E&T STORY 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