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윤지성, ‘디어 다이어리’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Posted on 2019.04.2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0982533_001_20190423100608034

 

윤지성이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지성은 따뜻한 일상 속 부드러운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과 함께 풍부한 감성을 전달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영상에는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를 포함한 총 5곡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랑을 막 시작한 커플의 사소한 일상을 달콤하게 풀어낸 ‘옆에도 눈이 달렸어’, 이별 후 달라진 하루를 노래한 발라드곡 ‘나의 하루’, 동화 같은 예쁜 노랫말이 인상적인 ‘배웅’, 클래식과 발라드가 합쳐져 윤지성의 담담하면서도 때론 폭발적인 보컬을 느낄 수 있는 ‘기적’ 등이 수록됐다.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는 윤지성이 솔로 데뷔 이후 느낀 생각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앨범으로, 본인의 색으로 가득 채운 비밀 다이어리와도 같다. 자신의 가감없는 일상을 팬들과 나누며 언제나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훈훈한 마음씨를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는 윤지성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미디움 장르로, 우리의 일상과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에도 함께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한편, 윤지성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를 발매한다.

 

사진/LM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