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봄밤’ 한지민, 첫 스틸컷 공개…“현실 연애 그린다”

Posted on 2019.04.19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2777575_001_20190419085305544

 

오는 5월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에서 아련한 멜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한지민(이정인 역)의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 주연의 ‘봄밤’은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어느 봄날의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서로에게 매료된 두 남녀의 애틋한 감성을 담아 현실적인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 중 한지민이 맡은 지역 도서관 사서 이정인은 인생의 가치를 자신의 행복이라 여기는 인물. 이 때문에 이정인은 현실적이고 감정에 솔직한 성격을 갖고 있다. 또한 좋은 배경을 가진 남자 권기석(김준한 분)과 오랜 연인 관계를 맺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인(한지민 분)의 잔잔한 일상들이 담겨 있다. 아직은 시린 겨울인 듯 흩날리는 눈꽃들 사이 재킷 안으로 몸을 움츠린 이정인의 모습에서 어딘지 모를 외로움과 고독함이 느껴진다.

 

이에 한지민은 이정인 캐릭터가 가진 다채로운 감성의 결을 보여주기 위해 한층 더 깊고 섬세한 연기를 펼친다. 특히 한지민 고유의 서정적인 무드는 ‘봄밤’의 감성적인 색채와 어우러져 있어 더욱 기대되는 상황. ‘봄밤’ 속 한지민이 보여줄 현실 연애의 단면은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봄밤’은 오는 5월 22일 처음 방송된다.

 

사진/MBC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