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뉴이스트, ‘Happily Ever After’ 티저 홈페이지 오픈

Posted on 2019.04.16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2776604_001_20190416092703944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오는 29일 컴백을 앞두고 한 편의 동화책 같은 느낌의 티저 홈페이지를 깜짝 오픈했다.

 

뉴이스트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NU’EST ‘Happily Ever After’ #1 A part of the story”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홈페이지 오픈을 알리며 본격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 속에는 검은 배경 화면에 ‘Click to Start’가 적혀 있고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Once Upon a Time…’이라는 문구로 바뀌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Chapter 1’ 문구와 시계 초침 소리가 담긴 배경 음악이 깔려 긴장감을 더했고 동화책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이미지가 등장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일러스트 이미지에는 은하수가 반짝이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 여왕과 다섯 명의 기사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크롤을 더 내릴수록 일러스트 이미지가 더욱 입체적이고 선명해지며 여왕이 기사에게 무언가를 건네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어 이번 뉴이스트의 신곡 콘셉트와 어떤 연관이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마지막에는 여왕이 재등장, 기사에게 건넨 의문의 물체를 들고 있는 일러스트 이미지와 함께 ‘To Be Continued’가 나타나 이어질 스토리에 팬들의 호기심이 높아지며 다양한 추측들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공개된 “NU’EST ‘Happily Ever After’ #1 A part of the story” 문구를 통해 ‘Chapter 1’의 뒤를 이어 펼쳐질 또 다른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9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플레디스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