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정세운, 새 미니앨범 ‘±0’ 전곡 프리뷰 공개

Posted on 2019.03.18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정세운_±0_앨범프리뷰_1

 

정세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0’의 전곡을 담은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타이틀곡인 ‘Feeling (Feat. PENOMECO)’을 비롯해 ‘나의 바다’, ‘니가 좋아한 노래’, ‘너와 나의 거리’, ‘Going Home’, ‘White’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포함됐다.

 

또한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미공개 티저이미지가 공개되며 정세운의 깊은 성숙함과 짙은 감성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은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과 전하고 싶은 감정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주제의 곡으로, 작사에는 정세운이, 피처링으로는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가 참여했다.

 

정세운은 그의 본 모습을 0으로 정의하고 힘을 더하거나 뺀 이미지의 격차를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영역으로 설정한 신보 ‘±0’를 통해 색다른 성장을 꿈꾼다. 특히 자작곡과 리메이크곡 등 폭넓은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가요 팬들에게 정세운 표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0’와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을 발표하고, 이날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