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백예린,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팔색조 매력”

Posted on 2019.03.14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백예린_Our love is great_두번째 티저 (1) 백예린_Our love is great_두번째 티저 (2)

 

백예린이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신비롭고 청순한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3월 18일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백예린은 트랙리스트, 첫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14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SNS를 통해 백예린의 새 앨범 콘셉트를 암시하는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두 눈을 감은 백예린은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흩어진 꽃들을 배경으로 플로럴 패턴의 화이트톤 원피스를 입고 청순함을 물씬 풍긴다.

 

13일 0시 공개한 첫 티저 이미지에서 고혹적이며 우아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신비로움, 청순함 등으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에는 2번 트랙에 담기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