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마마무, ‘Four season Four color’ 프로젝트의 마지막 ‘White Wind’ 티징 이미지 공개

Posted on 2019.03.1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마마무 White Wind

 

마마무는 3월 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1년간 진행해 온 ‘Four season Four color’ 프로젝트의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징 이미지에는 ‘Four season Four color’라는 문구가 모습을 드러냈다 이내 ‘F’가 사라지며 ‘our season our color’라는 문장이 완성,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됐다.

 

이는 마마무가 지난해 3월 ‘옐로우 플라워’를 시작으로 7월 ‘레드 문’, 11월 ‘블루스’를 발표한 데 이어 ‘화이트 윈드’를 통해 1년 간의 대장정을 총망라해 그룹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할 것임을 예고한 것이다.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 ‘White Wind’의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지나간 사랑과 일에 연연하지 않고 앞을 향해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마마무만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미니앨범 ‘White Wind’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 / RBW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