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온앤오프, 데뷔 후 첫 아시아 투어 확정

Posted on 2019.02.19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온앤오프_단체_티저

 

남성 7인조 아이돌 온앤오프(ONF)가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확정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온앤오프가 오는 3월 29일 홍콩을 시작으로 4월 20일 싱가폴, 27일 대만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앤오프는 오는 3월 29일 홍콩국제무역전시센터 뮤직 존 앳 이맥스(Music Zone @E-Max, KITEC)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 ‘ONF [We Must Love] Asia Tour 2019’의 대장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후 온앤오프는 4월 20일 싱가폴, 마지막으로 4월 27일에는 대만 타이페이에서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 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에서 온앤오프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미니 3집 앨범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를 비롯해 데뷔곡 ‘ON/OFF’, 청량한 분위기에 ‘Complete’ 등 히트곡을 팬들에게 선보일 뿐만 아니라, 팬들과 잊지 못 할 밤을 보내기 위해 서프라이즈 퍼포먼스도 함께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한층 드높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기존 EDM영역에서 벗어나 하나의 장르에 머물지 않고 곡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한 노래로 후렴구에 등장하는 ‘넌 날 사랑하게 될 거야’라는 부분이 묘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댄스곡이다.

 

한편, 온앤오프는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WM엔터테인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