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박신혜, ‘모조에스핀’ 국내 첫 전속 모델 발탁

Posted on 2019.02.0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박신혜 가로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의 모델로 배우 박신혜가 발탁됐다고 밝히며, 새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햇살 가득한 봄날을 사랑스럽고 우아하게 그려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꽃과 나비 등 자연에서 오는 판타지적인 무드와 함께 페미닌하고 럭셔리한 레이디룩을 탁월하게 소화하며 모조에스핀의 19SS 시즌 테마인 ‘NATURE OF COUTRE’를 잘 담아냈다.
0박신혜 세로

 

박신혜는 모조에스핀이 선택한 국내 첫 전속 모델이다. 모조에스핀은 침체된 국내 패션시장 속에서 해를 거듭할수록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고가 여성복 라인 브랜드이다.

 

모조에스핀 측 관계자는 “평소 박신혜 배우의 지적인 여성미와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콘셉트와 잘 맞아 함께 작업하게 되었다”며, “봄기운을 만연히 느낄 수 있는 소프트한 컬러와 소재를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낸 이번 모조에스핀 컬렉션으로 페미닌하면서도 럭셔리한 패션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콜’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모조에스핀(MOJO.S.PHINE)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