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배우 김다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출연…특수부 형사 ‘은지수’역으로 출연

Posted on 2018.12.1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김다솜 (1)

 

배우 김다솜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1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김다솜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양진아 극본, 김병수 연출)에서 ‘은지수’역으로 출연한다. 솔직하고 털털한 캐릭터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한다”고 밝혔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 분)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 분)의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 등을 집필한 양진아 작가와 ‘하백의 신부 2017′, ’풍선껌‘, ’삼총사‘, ’나인‘ 등을 연출한 김병수PD의 합작품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김다솜이 맡은 ‘은지수’는 생각하는 것이 표정에 그대로 드러날 정도로 순수하고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 총경인 아버지를 존경해, 그를 따라 경찰이 되었다. 김다솜은 ‘은지수’를 통해 자부심과 열정이 넘치는 열혈 형사로서의 활약을 예고한다. 또한 진영(이안 역), 신예은(재인 역), 김권(성모 역)과 얽히고설킨 관계로 극의 흥미까지 꽉 잡을 예정이다.

 

김다솜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맡은 캐릭터들을 안정적으로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 SBS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레전드 악녀 ’양달희‘역으로 완벽 변신,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이에 또 다른 모습으로 돌아올 김다솜의 연기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다솜이 출연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내년 상반기에 방송 예정이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