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몬스타엑스 아이엠, 고향 美 ‘보스턴’ 무대 피날레 장식

Posted on 2018.12.07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몬스타엑스 1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은 지난 4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보스턴 ‘티디 가든'(TD Garden)에서 열린 현지 대규모 연말 투어 ‘징글볼’ 무대에 몬스타엑스의 일원으로 참가, 공연 개최지인 보스턴과 관련한 남다른 인연과 추억을 털어놓으며 객석으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무대에서 아이엠은 보스턴에서 보냈던 유년 시절의 추억을 밝히며 “내가 보스턴을 떠났을 때 이렇게 멋진 무대로 다시 돌아오게 될 줄 전혀 알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너무 뿌듯하고 행복하다”라고 각별한 소회를 전했다.

 

아이엠의 특별한 소감에 현지 팬들은 커다란 환호성과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아이엠은 무대 내내 유창한 영어실력을 뽐내며 관객과 호흡해 나갔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유창한 아이엠의 영어 소개와 더불어 강렬한 무대를 펼쳐내며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신곡 ‘Shoot Out’에 이어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함을 뿜어내는 몬스타엑스의 히트곡 ‘DRAMAMRAMA’, ‘Be Quiet’ 등을 연달아 부르며 객석을 달궜다.

 

아이엠은 무대 직후 소속사를 통해 “보스턴에서 보냈던 어린 시절이 떠올라 이번 공연은 제게 더욱 의미 있는 공연이었다”라며 감격의 소감을 또 한번 드러냈다. 또 “공연을 한 회, 한 회 진행할수록 몬스타엑스로서 보여드리고 싶은 것들이 많아진다”며 “그 모든 열정과 애정을 쏟아 좋은 공연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 남은 무대에 대한 각오를 피력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미국 인기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에서 매년마다 개최하는 최대 연말 쇼 ‘징글볼’에 K팝 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참석, 지난달 30일부터 미국 6개 도시를 아우르는 ‘징글볼’ 투어를 소화하고 있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