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정혜성, 제이와이드컴퍼니 전속 계약…“김태리와 한솥밥”

Posted on 2018.12.05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2859629_001_20181205095328433

 

배우 정혜성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5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이같이 밝히며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배우 정혜성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 많은 분들에게 전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또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정혜성은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오만과 편견’,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구르미 그린 달빛’, ‘김과장’, ‘의문의 일승’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에서 배우 정혜성이 아닌, 사람 정혜성의 매력을 드러냈다.

 

정혜성은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메이트’에서 현실공감 솔직한 연애담으로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대중들과의 만남을 가질 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정혜성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이상윤, 엄지원, 김소연, 강예원, 백진희, 김태리, 최다니엘, 천호진, 배종옥 등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사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