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신화 신혜성, 2박 3일간 가을캠프 ‘2018 HS CAMP’ 성료

Posted on 2018.11.12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20181112 신혜성1

 

신화 신혜성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2박 3일 동안 강원도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에서 400여명의 국내외 팬들과 함께하는 ‘2018 HS CAMP’를 개최했다.

 

첫날 신혜성은 400여명의 팬들 모두와 하이터치로 교감을 나눈 이후 포토타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진 것은 물론 팬들이 머무는 모든 방에 방문하여 ‘복불복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을 제공하는 등 모두에게 굿나잇 인사를 건네며 잊지 못할 밤을 선물했다.

 

둘째날에는 HS동물원에서 열리는 스탬프회 라는 컨셉으로 신혜성을 포함하여 진행 스태프까지 동물 의상을 착용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신혜성이 직접 그린 동물 도안으로 지우개 스탬프를 만들어서 ‘HS NATION’ 여권에 찍어주는 스탬프회와 도전 골든벨 형식의 ‘신혜성 미니게임’을 진행 했다.

 

뿐만 아니라 캠프의 마지막 프로그램인 뮤직쇼에서 신혜성은 솔로곡과 신화 20주년 스페셜 앨범 HEART 메들리를 불러 다양한 음악을 들려줬다.

 

또한 뮤직쇼 중간에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Heart to Heart ‘Q&A’’ 시간에는 팬들의 질문 릴레이가 이어져 평소 신혜성에게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진 ‘뜻밖의 뮤직퀴즈’에서도 팬들이 응모해 특별함이 더해진 이모티콘 퀴즈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신혜성 캠프‘HS CAMP’는 매년 개최하는 신혜성의 연말 공연‘SHIN HYE SUNG CONCERT-THE YEAR’S JOURNEY’와 함께 팬들에게 또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는 12월 개최를 앞두고 있는 신혜성의 연말 콘서트 또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2월 30일부터 31일까지 단독콘서트 ‘2018-2019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를 개최하며 오는 2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