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 첫 만남 스틸 공개

Posted on 2018.11.08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1068952_001_20181108071431740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과 윤균상이 첫 만남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균상 김유정의 커플 스틸은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극과 극 비주얼로 궁금증을 선사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전무결’한 자태의 윤균상은 거리에서 환경미화원 복장을 한 말머리의 등장에 여지없이 불결 레이더가 발동, 반듯했던 눈썹이 꿈틀거린다.

 

위생장갑까지 장착한 윤균상이 말머리를 벗기자 땀범벅에 헝클어진 머리를 한 ‘청포녀’ 김유정이 깜짝 등장한다. 가면 속 예상치 못한 비주얼의 등장에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 윤균상과 흐트러진 머리 사이로 왠지 처량해 보이는 김유정의 눈빛이 대비를 이루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말머리 소동’으로 첫 만남부터 짠내 폭발 흑역사를 예고한 길오솔과 장선결이 만들어갈 로맨스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리는 윤균상과 김유정이 만난 만큼 연기 시너지가 대단하다. 기대 이상으로 완벽한 호흡으로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두 사람만의 에너지로 다른 색의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라는 설명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현재 방송 중인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드라마하우스, 오형제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