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트와이스, 11월 5일 오후 6시 미니 6집 ‘YES or YES’ 발매

Posted on 2018.10.2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트와이스_예스오어예스 (1) 트와이스_예스오어예스 (2)

 

트와이스(TWICE)가 10연속 히트를 정조준한다. 2018년 세 번째 컴백을 장식할 앨범은 미니 6집 ‘YES or YES’와 동명의 타이틀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0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해당 티저는 양면이 모두 ‘YES’라고 새겨진 금빛 동전들, ‘YES’가 나온 카드, 6면이 전부 ‘YES’인 주사위 등 선택을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와 함께 ‘TWICE THE 6TH MINI ALBUM YES or YES 2018.11.05 6PM’이라는 문구로 트와이스의 컴백을 정식으로 알리고, 신곡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트와이스는 데뷔 3주년을 기념해 20일 0시 스페셜 영상 ‘트와이스 좋아하세요?’를 공개하고 신곡 ‘YES or YES’의 음원 일부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은 2015년 10월 20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그룹 트와이스의 풋풋한 초기 모습을 모은 콘텐츠로 3년 동안 트와이스를 응원해 온 팬들(원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트와이스 좋아하세요?’라는 물음에 바로 이어 “하나만 선택해 어서 YES or YES”라는 가사가 흘러나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는 트와이스의 신곡 ‘YES or YES’ 일부 음원으로 짧지만 강렬한 매력을 선사한다.

 

트와이스의 10번째 신곡 ‘YES or YES’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의 노래로 역동적인 사운드 구성이 중독성을 자아낸다.

 

한편,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