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미분류

빅스 레오, 日 솔로 첫 단독 콘서트 ‘CANVAS IN JAPAN’ 성료

Posted on 2018.10.1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수_빅스 레오 일본 콘서트 성료(2)

 

빅스 레오가 지난 5일 도쿄와 6일 오사카에서 개최한 솔로 단독 콘서트 ‘LEO 1ST SOLO CONCERT CANVAS IN JAPAN’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에서 레오는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를 중심으로 다양한 곡들을 구성했으며 솔로 곡부터 뮤지컬 넘버, 발라드 퍼레이드, 신곡 최초 공개 등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또한 레오는 솔로 첫 미니 앨범 수록곡 후보 중 하나였으나 미공개된 노래로 지난 2일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은 신곡 ‘있는데 없는 너’도 라이브 무대로 처음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레오는 “가수를 꿈꾸고 멤버들을 만나 빅스 레오라는 이름으로 꿈이 현실이 됐다. 솔로 콘서트도 제 꿈 중에 하나였는데 현실이 된 것 같아 설레고 행복하다. 늘 제가 노래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고, 제가 늘 꿈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 제 음악이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히며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감격스러워했다.

 

한편 레오는 빅스 LR로 오는 11월 14일 러시아, 11월 17일 태국에서 공연을 개최하며 오는 11월 17일부터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죽음 역을 맡아 뮤지컬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젤리피쉬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