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트와이스, 신곡 ‘STAY BY MY SIDE’ TV아사히 방송 드라마 주제가 선정

Posted on 2018.09.2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트와이스_단체

 

트와이스가 10월 하순 현지서 발표할 신곡 ‘STAY BY MY SIDE’는 같은 달 6일부터 TV아사히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심야의 유감천만 사랑도감’의 주제가로 발탁됐다.

 

신곡 ‘STAY BY MY SIDE’는 사랑에 빠진 여성이라면 누구든 생각하는, 조금은 애절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한 업템포 곡이다.

 

트와이스는 “10월 6일부터 시작하는 드라마 ‘심야의 유감천만 사랑도감’에 트와이스의 신곡이 드라마 주제가로 처음 발탁됐다. 이 작품은 20~30대 여성에게 폭풍 공감을 얻은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데 저희 신곡도 사랑하고 있는 여자가 공감할 수 있는 업템포의 조금은 아련한 노래다. 드라마 속에서 꼭 저희 노래를 들어달라”고 말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12일 공개한 일본 첫 정규앨범 ‘BDZ’로 오리콘 위클리 앨범차트 1위,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서 발매 일주일간 정상을 지키는중이며, ‘TWICE 1st ARENA TOUR 2018 “BDZ”’라는 타이틀로 현지 4개 도시, 9회 공연의 첫 아레나 투어도 연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