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Dizculism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 말레이시아 공연 성료…핑크빛으로 물든 아시아

Posted on 2018.09.1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에이핑크_아시아투어

 

에이핑크(Apink)가 아시아 투어의 말레이시아 공연을 성료하며 글로벌 그룹으로서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9일 오후 8시(이하 현지시각)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PGRM홀에서 ‘2018 Apink Asia Tour(2018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을 개최해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말레이시아 공연은 지난 달 11일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린 홍콩에 이은 두 번째 무대로, 에이핑크는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아시아에서의 막강한 인기를 재입증했다. 이날 공연은 약 2000석 규모의 공연장을 현지 팬들로 가득 채우며 성황을 이뤘다.

 

에이핑크는 지난 7월 발표해 화제를 모았던 미니 7집 타이틀곡 ‘1도 없어’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에이핑크는 특유의 청순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FIVE’, ‘내가 설렐 수 있게’, ‘Remember’, ‘NoNoNo’, ‘LUV’, ‘Mr.Chu’ 등의 히트곡 퍼레이드로 에이핑크는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다채로운 셋리스트로 꾸며진 공연에서 에이핑크는 환상적인 무대 매너와 진심 어린 교감으로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 관객들은 무대에 떼창으로 화답해 에이핑크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연 중 에이핑크는 팬들에게 서툴지만 정성스럽게 준비한 현지어로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더불어 “에이핑크의 세 번째 아시아 투어가 시작됐습니다. 홍콩에 이어 쿠알라룸푸르에서 팬 여러분들을 만나게 돼 반가워요. 매년 투어 때마다 여러 나라의 판다 분들을 만나고 싶어 노력을 했는데, 드디어 처음으로 쿠알라룸푸르에 오게 됐습니다. 멀리서 말레이시아 팬 분들께서 응원해주셔서, 이렇게 공연을 하게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홍콩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의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에이핑크는 오는 9월 29일 대만에서 ‘2018 Apink Asia Tour’의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플랜에이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