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Dizculism

DAY6, 팬클럽 ‘My Day’와 함께한 첫 공식 팬미팅 성료

Posted on 2018.09.1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DAY6_팬미팅 (4)

 

DAY6는 지난 8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DAY6 FIRST FAN MEETING “You Made My Day”‘라는 타이틀로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무대는 DAY6가 팬클럽 ‘My Day’ 1기를 창단하고 처음 갖는 공식 팬미팅이자 그간 진행한 단독 공연 중 최대 규모로 화제를 모았다.

 

공연 전체가 하나의 ‘소설’이 되어 DAY6와 ‘My Day’가 함께 내용을 채워 나가는 독특한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DAY6는 “‘My Day’는 우리에게 감동을 준다. 정말 여러분이 가족처럼 느껴진다”면서 “앞으로 더 멋지게 성장하는 DAY6가 되겠다. 사랑한다”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My Day’는 “믿고 갈게 데이식스’라는 카드섹션을 하며 변함없는 애정과 지지를 약속했다.

 

한편 DAY6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10일 정오 선보일 ‘Beautiful Feeling’은 Young K가 작사, 작곡했으며 3년동안 변함없이 성원해 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하는 곡이다.

 

‘Beautiful Feeling’은 DAY6만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지닌 팝사운드의 곡으로 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 멤버 전원이 보컬에 참여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Tags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