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Dizculism

트와이스, 두 번째 투어 6개 도시 10회 공연 성료

Posted on 2018.08.27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트와이스_방콕 트와이스_싱가포르 트와이스_자카르타

 

트와이스(TWICE)가 두 번째 투어를 통해 6개 도시 10회 공연을 성료하고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엄을 재입증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도쿄, 오사카,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까지 해외 6개 도시에서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난 18일에는 방콕 썬더돔 무앙통타니(Thunderdome Muang Thong Thani), 25일에는 자카르타 ICE(Indonesia Convention Exhibition) BSD Hall 5에서 현지 팬들과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이번 투어를 통해 서울부터, 도쿄, 오사카,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까지 총 9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트와이스는 2017년에 개최한 첫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 디 오프닝(TWICELAND – The Opening)’에 이어 두 번째 투어를 진행하면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풍부한 공연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올해 7월에 발매한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까지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사하고, 해외 각 지역의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팬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뜨거운 성원에 화답했다.

 

또한 해외 투어 입출국 시 각 지역 공항을 비롯해 가는 곳마다 트와이스 멤버들을 보기 위해 현지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뤘고, 콘서트 개최 기간 동안에는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 순위를 장악하며 높은 현지 인기를 얻었다.

한편, 트와이스는 일본 첫 아레나 투어 ‘TWICE 1st ARENA TOUR 2018 “BDZ”’ 개최를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투어는 트와이스가 9월 12일 선보이는 일본 첫 정규 앨범 ‘BDZ’ 발매를 기념해 현지 4개 도시에서 총 9회에 걸쳐 펼쳐진다. 9월 29일과 30일 치바 마쿠하리 이벤트홀을 시작으로 10월 2일과 3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12일~14일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일과 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또 트와이스는 최근 현지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진행된 투어 티켓 예매에서 9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이중 나고야 공연의 경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입석까지 긴급 추가됐는데 이 역시 모두 매진을 기록,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