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양세종, 비하인드 스틸 공개

Posted on 2018.08.1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0231014_001_20180810083020566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양세종의 훈훈함이 돋보이는 ‘남친짤’이 공개됐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월화드라마 1위 자리를 굳건히 한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이하 ‘서른이지만’) 측은 10일, 양세종(공우진 역)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양세종은 그야말로 훈남의 정석인 모습이다. 양세종의 꿀이 뚝뚝 흐르는 깊은 눈빛과 입 동굴이 보일락 말락 하는 따뜻한 미소가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와 함께 귀여운 반달눈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자동 미소를 유발한다.

 

양세종은 ‘서른이지만’ 속에서 달달한 눈빛과 심쿵 미소에 매력을 돋보이게 만드는 스타일링까지 더해 남친짤을 무한 생성해내고 있다. 이에 앞으로 양세종이 ‘서른이지만’에서 또 어떤 매력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서른이지만’은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차단男’, 이들의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은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맨틱코미디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본팩토리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