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비투비,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멤버들이 비투비 모두 영원히 함께하자는데 뜻을 모았다”

Posted on 2018.07.1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크기변환_비투비_너없인안된다(저용량)

 

비투비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큐브 측은 멤버들의 재계약 사실을 알리며 “비투비 멤버들이 비투비 모두 영원히 함께하자는데 뜻을 모았고 그 동안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려는 마음이 가장 컸다” 고 밝혔다.

 

이어 “향후 그룹활동 및 개별 활동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가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했음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데뷔 이후 6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차근차근 성장해 온 그룹으로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멤버들이 비투비 모두 영원히 함께하자는데 뜻을 모았고 그 동안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려는 마음이 가장 컸다.” 며 이번 계약의 의미를 전했습니다.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비투비와 함께 해 온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비투비 7명의 멤버들 모두와 재계약을 마쳤으며 향후 그룹활동 및 개별 활동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멀리 앞으로 나아갈 비투비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