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박민영, 쥬얼리 화보 공개…“미모 과시”

Posted on 2018.05.2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main 1 (2) 2

 

배우 박민영이 사랑스러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박민영이 주얼리 화보 여신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모던하고 깨끗한 분위기 속에서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촬영에 임한 박민영은 미니멀한 스타일링 안에서 사랑스러운 여성의 모습, 프로페셔널한 여성의 모습 등을 모두 소화해 내며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아름다운 순간, 당신을 환하게 비추는 가장 빛나는 별’을 상징하는 이번 촬영에서 박민영은 반짝반짝 거리는 모습으로 현장을 이끌었다. 우아하면서도 생기발랄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 시켰고,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스태프들과 함께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연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화보를 가득 채운 박민영은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주인공 김미소 역으로 캐스팅돼 열심히 촬영 중이다. 박서준과 케미는 물론이고 걸크러시 매력으로 2030 여성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또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서 에이스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박민영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 영상은 엘르 6월 호와 스톤헨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6월 6일 밤 9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스톤헨지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