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ovie

배우 이광수, 영화 ‘나의 특급 형제’로 연기 행보 이어간다…신하균과 호흡

Posted on 2018.05.14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이광수

 

이광수가 영화 ‘나의 특급 형제’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연기 행보를 이어간다.

 

1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광수가 영화 ‘나의 특급 형제’에서 동구 역으로 스크린을 통해 인사드릴 예정이다.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작품 속에서 이광수는 머리는 불편하지만 건강한 신체로 발군의 운동실력을 뽐내는 동생 ‘동구’역을 맡았다. 그는 몸은 불편하지만 비상한 머리와 한시도 쉬지 않는 입으로 세상의 편견에 맞서 싸우는 형 ‘세하’ 역을 맡은 신하균과 세상의 벽을 깨고 나오도록 도와주며 유일하게 그들을 편견 없이 대하는 인물 ‘미현’ 역의 이솜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영화 ‘나의 특급 형제’는 몸만 못 쓰는 형 ‘세하’, 머리만 못 쓰는 동생 ‘동구’,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특급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방가?방가!’,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등 유니크한 코미디 영화를 선보였던 육상효 감독의 차기작이다.

 

이광수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라이브’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 큰 사랑을 받았다. 그동안 작품들을 통해 차곡차곡 연기 내공을 쌓은 그가 물오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것. 이에 그의 연기 행보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에서 영화 ‘나의 특급 형제’를 통해 펼칠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광수가 출연을 확정 지은 영화 ‘나의 특급 형제’는 5월 하순 크랭크인 예정이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