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백아연, 4월 첫 타이베이 솔로 라이브 공연 개최

Posted on 2018.03.19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백아연 (2)

 

백아연이 4월 첫 타이베이 솔로 라이브 공연을 열고 현지에 ‘음원퀸’ 매력을 뽐낸다.

 

백아연은 오는 4월 22일 타이베이 Taipei Legacy에서 ‘Baek A Yeon 1st Live “Whispering” In Taipei’로 현지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현지 언론은 “역주행 요정이 청아한 목소리로 음악팬들을 치유하러 온다”며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2015년과 2016년 5월에 발표해 역주행을 기록하고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Feat. Young K)’와 ‘쏘쏘’에 이어 지난해 5월에도 ‘달콤한 빈말’로 차트 1위를 휩쓸면서 ‘음원퀸’과 ‘5월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백아연은 팬들과 크고 작은 기회로 소통해왔다.

 

약 800석 규모로 펼쳐지는 이번 라이브 공연은 백아연의 타이베이 첫 방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백아연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설레는 마음으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Baek A Yeon 1st Live “Whispering” In Taipei’는 오는 24일 정오(현지시간) 티켓 예매가 개시되는데 백아연의 첫 타이베이 단독 라이브 공연을 보려는 현지 팬들의 예매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백아연은 4월 1일에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롤링홀서 ‘롤링23주년기념공연 vol.34’라는 타이틀의 공연으로 타이베이 솔로 라이브에 앞서 국내 팬들과 만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